여행후기
|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온 부부입니다 :) | |||
| 이름 | 김민아 | ||
|---|---|---|---|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온 부부입니다 :)
코사무이 여행 알아보던 중 코코사무이 알게 됐는데
너무 자세히 잘 알려주시고
다른 여행사랑 비교했을때도 훨씬 좋더라구요..
비행기 티켓 취소됐을때도 차근차근 다 해결해주시고
너무 든든했습니다 !!
현지 도착해서 현지
가이드님인 잭슨 가이드님이랑 만난 것도
너무 큰 행운이에요ㅠㅠ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다 신경써주시고
특히 .. 진짜 맛잘알이셔서 ㅋㅋㅋㅋ
와서 살찌고 가는거같아요 ㅠ_ㅠ
여기 오시는 모든 분들 아~~~무 걱정마시고
즐거운 마음만 가지고 오시면 될것같습니다.
잭슨 가이드님 너무너무 감사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