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잊지못할 코사무이 4박6일 여행후기♥ | |||
이름 | 박향기 |
---|
올해 9월1일에 결혼식을 올린 신혼부부입니다.
저희는 신혼여행 때문에 여러 곳을 찾아보면서 고민하다가 우연히 코사무이에 대해 알게되었고, 코코사무이에 견적문의를 올린 후 전여희 실장님과 상담을 통해서 저희의 예산에 맞게 딱 추천해주셔서 고민하지 않고 바로 패키지로 여행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희도 해외여행 경험이 적은 편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소다 가이드 언니를 만나고! 정말 패키지로 하기를 잘했구나라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되었습니다. 첫날 도착하자마자 일정은 거의 저녁쯤에 도착해서 마사지를 받은 후에 태국 현지식으로 밥을 먹고 숙소로 가는 일정이였는데요!저희가 묵은 숙소는 노보텔이라는 숙소인데 가성비 정말 괜찮은 숙소였습니다! 안에 따로 큰 수영장도 있고 조식도 정말 잘 나오기로 유명해서 저희는 2박을 하는동안 조식 다챙겨먹었어요ㅎㅎ
그리고 나서 두번째 날부터 일정은 소다가이드 언니가 함께 고민해주시면서 첫날에 일정을 짜주셨는데요~ 제가 임산부여서 활동적인 부분을 못하는 대신 예쁜 곳을 볼 수 있고 볼거리를 구경할 수 있는 휴양 느낌의 일정을 알맞게 추천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두번째 날 일정은 첫날 오랜 비행시간 때문에 힘들었던 저희를 배려해주신 소다언니가 오후 늦게부터 일정을 시작하는 최고의 계획을 짜주셔서ㅎㅎㅎㅎ상당히 여유로운 일정을 보냈어요. 점심을 먹고나서 스파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에서 마사지를 받았는데요! 임산부도 걱정없이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저 대신 신랑은 핫스톤 마사지도 함께 받았는데 너무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강추입니다~ 그리고 나서 예쁜 바다를 보면서 분위기 있게 저녁을 먹을 수 있는 씨푸드 코스도 정말 좋았습니다! 일단 분위기 자체가 여자분들이라면 누구나 다 좋아할 예쁜 분위기고 한번쯤은 경험해보면 너무 좋을 곳이였어요! 이후에 저희는 현지가이드님과 함께 나이트투어를 했는데요! 코사무이 현지 야시장을 돌아다니고, 불쇼, 게이쇼 등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당!
세번째 날 일정은 아침 일찍부터 시작해서 3bar투어를 했는데요! 코사무이에서 예쁜 경치를 여유롭게 바라보면서 쉴 수 있는 그런 곳들을 세 곳 다녀왔어요~ 그 전에 이름이 기억 안나지만 한 사원에 들리고 나서 처음으로 갔던 곳이 한 호텔에 있는 카페였구요. 위에서 올려다 볼 수있는 바다가 정말 예쁜곳이였어요! 그리고 두번째로 간 곳이 정글클럽인데요 아주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코사무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정말 경치 좋은 곳이랍니다 한번쯤 꼭 가봐야 할 곳! 이후에 부족한 시간 때문에 한 곳은 마지막 날로 일정을 조정하고 두번째 날과 다른 곳에서 스파 마사지를 받고 바로 단독요트를 타는 일정을 했답니다~ 요트 처음 타보는데 정말 타면 분위기도 좋고! 안에서 사진 찍어주시는 현지 가이드님들도 너무좋아서 저랑 신랑은 상당히 만족한 일정 중에 하나였답니다! 일정이 끝나고 나서 한식을 그리워 하던 저희에게 한식을 먹게 해주신 소다언니ㅠㅠㅠ정말 너무 감사했어요.이 날 먹은 김치찌개랑 제육볶음은 정말 잊을 수 없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그리고 나서 풀빌라로 숙소를 옮겼는데 마이사무이라는 호텔로 옮긴 저희는 계속 감탄만 했답니다ㅎㅎ 가성비 너무좋은 풀빌라에 바로 앞에 바다 뿐만 아니라 넓은 수영장도 있고 저희 방에 따로 또 풀장이 있어서 아주 만족 대만족이였어요!!
네번째 날 일정은 마이사무이에서 자유일정이였는데, 여행은 휴양을 좋아하는 저희 부부에게 딱 안성맞춤인 스케줄 중 하나였습니다~ 여유롭게 호텔 내 수영장에서 수영도 하고 방에 따로 있는 풀장에서 수영하고! 먹고 쉬면서 아주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저녁은 소다언니께서 직접 먹고싶은거 물어봐주시고 또 한식먹고싶다고 하니까 ㅎㅎㅎㅎ직접 갖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ㅠㅠ
다섯번째 날 일정은 3bar 투어중에 시간부족으로 가지못했던! 코코팜이라는 곳을 갔는데 여기도 정말 가게들도 다 이쁘고 경치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점심으로 화덕피자 먹었는데 그것도 아주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나서 이름이 잘 기억나지 않지만 또다른 사원에 들리고 나서 함께 언니가 추천해준 쌀국수 먹고 저녁 비행기로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ㅠㅠ 마지막 날 너무 아쉬워서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았던거 같아요
정말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해주던 소다가이드 언니께 너무 감사드리고 언니가 아니였다면 저희 이렇게 행복한 신혼여행 즐기지 못했을거 같아요ㅠㅠ신혼여행은 평생 기억에 남는거라고 이것저것 너무 많이 챙겨주신 언니한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고! 정말 친언니처럼 알뜰살뜰 챙겨주셔서 너무감사해요~~ 기회되면 저희 또 코사무이 가기로 약속했답니다 ㅎㅎㅎ 좋은 가이드언니 만날 수 있게 해주신 코코사무이에도 감사드리고 저희한테 알맞게 패키지여행 친절하게 추천해주신 전여희 실장님도 너무 감사합니다^^!
이 글을 통해서 혹시 주저하고 계신 신혼부부님들께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저희는 정말 만족 대만족했답니다!
-
코코사무이에서 답변드립니다.
신부님 안녕하세요^^~ 현지에서 잘 지내다 가셨다고 전달받았는데 요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셨네요~ 멋진 후기 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