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코코사무이..믿고 진행하셔도 됩니다
이름 김성미

평생 잊지못할 신혼여행을 보내고 온 김보검, 김성미 커플입니다.

코코사무이, 현지 여행사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8년 12월 16일~21일 코사무이로 신혼여행 예약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출발했지요.

둘째날 17일 극심한 복통으로 가이드에게 병원행을 요청, 난소낭종파열로 복강내 출혈발생, 당일 저녁에 긴급수술을 했습니다.

이후 모든 일정은 다 취소, 국내 들어오는 항공편도 현지병원 지시대로 25일 이후 출발로 변경해서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코사무이 여행들어온 손님중 다치거나 아파서 병원에 가는 경우는 있었어도 수술까지 한 경우는 저희가 처음이라합니다.

현지 여행사 사장님, 가이드, 여직원, 코코사무이, 일일이 열거하지 못한 모든 분들의 재빠른 대처로 병원 도착, 이원, 병실예약, 검사, 야간에 의사호출대기, 긴급수술진행, 퇴원, 이후 연장된 여행기간동안 체류일정, 항공편 등을 조절해주시고 준비해주셔서 낮선 타지에서 저희 부부는 무사히 잘 보내고 국내로 돌아왔습니다.

해외 병원비도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여행자 보험 안에서 커버가 될 정도로 나오게 힘써주신것도 현지 사장님이셨습니다.

 

후기를 남길 미려한 어구나 현지사진이 저희에게는 없습니다.

하지만 신혼여행을 생각하면 가슴이 뜨거워지지요. 모든 손길에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전 생명을 구했습니다.

 

신혼여행 계획하고 준비하신다면 숙소, 항공편, 관광등으로 고민하시지요.

이러한 부분은 다른 여행사를 선택하더라도 거의 비슷비슷할겁니다.

그렇다면 전 미래의 알수 없는 상황이 발생했을때에도, 막을 수는 없겠지만, 신속하게 조치할 수 있는 인맥, 경험들도 함께 생각하신다면 코코사무이로 선택하시라고 말씀드릴게요. 당신의 인생에서 최고의 선택이 될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