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코사무이 신혼여행 다녀왔어요^^
이름 김아람

벌써 신혼여행을다녀온지 1달이 다되어 가네요~
작년 6월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필미소허니문여행사.
상담만 받을 요량으로 들렀었죠.ㅋㅋ
소장님이 바쁘신관계로 옆에계신 사모님(?!)과 상담을 했어요~
만삭이신 몸으로 너무 열심히 설명을 해주셔서 처음 맘에 있었던 하와이를 접고 코사무이로 결정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필미소와의 인연이 너무 좋아
5월에 결혼하는 친구에게 소개를 시켜줬더니  친구도 인연이되어 신혼여행을 필미소와 함께 하게 되었다네요 ^^

작년 12월 7일 오전 결혼식을 마치고 부랴부랴 공항으로 갔어요~
항공권 설명을 잠깐듣고 일정표를 받아든뒤 대한항공에 탑승~ 너무 좋더라구요~ㅋ
방콕 수완나폼공항에 도착뒤에 근처 호텔에서 하룻밤 묵었는데 몇시간 못있던지라 딱히 좋았다 나빴다 평을 못하겠어요~
조식은 맛있더라는... ㅋㅋ
다시 공항으로가서 설레는 맘으로 코사무이로 들어가는 비행기를 탔어요~
그리고 도착한 코사무이~ 도착하자마자 가이드 일정이 조금 어긋나 마사지를 받으러 갔어요 ㅋㅋ 완전 최고!!
하루묵은 리조트에서 수영도하고 신혼여행의 첫날아닌 첫날을 만끽했죠 ㅋㅋㅋ

둘째날 kc리조트
다음날 낭유안섬에 갔어요~ 가서 스노쿨링을하고 스킨스쿠버도 추가를 했어요.
너무놀다보니 사진이 없다는게 단점 ㅋㅋ
낭유안섬에서 오전을 놀고 오후에는 드디어 기대하던 콘래드에 입성~ 꺄~>__<

마지막날까지 묵었던 콘래드풀빌라

일정이 없는날에는 하루종일 수영장에서 물놀이도 했구요.

개인 요트를 추가해서 낚시하고 회도먹고, 배위에서 노래들으면 둘만의 시간 만끽.

콘래드 이곳저곳 산책하기. 나가기 싫을만큼 좋아요 .

가이드님도움으로 반야트리도 구경하기 ㅋ

5박7일동안 너무너무 즐거운 여행이었구요. 신경써주신 가이드님과 필미소여행사 소장님내외분.

감사드립니다. 조금 여유가 되면 다시한번 가볼려구요. 그때도 도움 많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