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 6박 8일간 방콕+코사무이 여행 ♥
이름 은다령

2019.4.21~2019.4.28.

저희 부부는 2일 방콕 자유여행 + 6일 코사무이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적당히 덥고 비도 오지않아 모든 것이 완벽했던 68......

1-2일차 방콕여행.

방콕여행에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숙소 "이스틴 그랜드 샤톤"

조식 ★★★★★ 별다섯개요!!!! sns에서 핫한 그 수영장 ★★★★★ 별다섯개요!!!!

그리고 대중교통 bts가 바로 숙소와 연결되어 교통도 너무 편리했어요!(물론 저희는 택시가 주된 이동수단이엇지만요:;;;;)

3-8일 코사무이.

사실 저는 신혼여행 출발 전부터도 방콕보다 코사무이에 더 꽂혀 있었어요.....

신혼여행은 진정한 휴양지를 꿈꿨거든요ㅎㅎㅎㅎ

방콕어웨이즈를 1시간 정도 타고 코사무이 입성!!!!!!!!!!!!!!!!!!!

코사무이라는 곳 자체도 저에겐 너무 행복한 여행지였고~

거기다가 6일 동안 환상의 궁합으로 많은 것도 보여주시고 인생도 배울 수 있었던 상희언니 덕분에....

한번 더 코사무이에 여행오자라는 맘까지 생겼죠!

저희 숙소는 4일동안 반얀트리 풀빌라 한곳에서 묵었어요~

정말....천국이 있다면 이런 곳일 거야 라며 감탄했던 반얀트리!! 역시 이름난 숙소인 만큼 친절하고 고급진 서비스였죠.....

저희가 반얀트리에서 가장 많이 했던 말은 단언컨대 버기플리즈~”ㅋㅋㅋㅋㅋㅋ

넓은 규모로 이동을 할 때는 버기를 타고 이동했어요~ 생각보다 속도감도 있어 스릴있었어요!! 오빠 달려!!

그리고 숙소에 있는 개인풀장도 조금 걸어가면 있던 공용풀장도 반얀트리 전용비치도...너무 좋았어요!!!!!!

13수영은 한거 같네요....한국의 물개.......ㅎㅎㅎ

선택일정은 스파 2번과 분위기 있는 식사를 선택했어요!!!

시작은 스노우쿨링을 할거야 라며 비행기를 탔지만!

막상 가보니 결혼~방콕일정으로 너무 피곤해서 스파 2번으로 계획을 변경했죠.....

변경 안했으면..어쩔뻔.........?

하루는 파라다이스호텔의 스파를 받았구요, 또 하루는 반얀트리의 스파를 받았어요~

둘다 너무 좋았지만 스파의 느낌은 확연히 달랐어요!

반얀트리 스파는 일단 시설이 너무 좋고 고급스러워요+_+

사우나와 수압을 이용한 마사지인.레인포레스트를 1시간 가량 받은 후 바디스크럽과 오일 마사지를 해요~

그리고 파라다이스 호텔은 진쨔 과일을 으깨서 바디 스크럽을 해주고 천연 오일로 마사지를 해주죠~

그날은 물론 그다음날도 다다음날도 몸이 부드러웠어요!!!!!!!!!몸 속에 노폐물도 쫙 빠진거 같은 느낌ㅋㅋ

둘 다 마사지 중에 코골며 잘 만큼 너무 좋았지만ㅋㅋ개인적으로 저는 반얀트리 스파가 더 잘맞았어요!!!!!!!

그리고 매 끼니마다 가이드 상희언니가 신경써주시고 센스있는 메뉴선택을 해주셔서!!!!!!!!

신혼여행 다녀오니 3키로가 쪗네요.......흑흑..(이렇게라도 살찐건 내탓이아니야...언니탓으로ㅋㅋ)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특히 마지막 날 쇼핑 후 먹은 쌀국수!!!!!!!!!!!!!!

쌀국수 싫은데 하던 신랑은..2그릇을 해치웠구요~ 저는 전날 먹은 술이 해장되는 마성의 쌀국수!!!!!!!

너무 맛있었어요...두번 먹으세요 세 번 먹으세요....언니가 먹자하면 네!하고 냉큼드세요ㅋㅋㅋ

신혼여행 전부터 오리엔테이션을 꼼꼼하게 해주시고 유의사항이나 여행 팁등 정보도 주시고 신경써주신 전여희 실장님~

정말 말해주신 것과 자료만 잘챙겨서 보니 헤매지 않고 수월하게 움직였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가이드가 있는 여행은 싫어~라는 선입견을 바꿔주신 저쪽 더운 나라에 있는 우리 상희언니.....

또 코사무이 갈게요!!! 언니 덕에 재밌던 일도 많았고 공감되는 것도 많았고 배울 부분도 너무 많았던 코사무이 여행이었어요

그리워용~ㅠㅜ 하나하나 섬세하게 챙겨주시고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특히 김서방과 언니의 케미ㅋㅋㅋㅋ처음 볼때부터 둘은 아는 사이인줄...... 너무 자연스러웠었죠?ㅎㅎ

아! 코사무이 둘째날ㅋㅋ마치 짠 것처럼 상희언니와 김서방의 커플룩그날은 누가봐도 제가 가이드였어요~

저희 포지션 바꿨어야 합니다ㅎㅎㅎ 건강하세요 언니!!!!!!!!!!!가끔 연락할께요♥

6박8일동안 너무 즐거웠고 평생 잊지못할 신혼여행이었습니다~ 코코사무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