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11월19-25일 6박7일 반자유 신혼여행♡
이름 박정훈

안녕하세요!

11월19일부터 25일까지 6박8일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신랑,신부입니다. 저희부부가  신혼여행을 코사무이로 정하게된 결정적인 이유는 “풀문파티”였습니다. 평상시에도 흥이 많았던 저희는 풀문파티를 가기위해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지를 정했고 계획을 짜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여행사중 풀문파티를 갈 수 있는 신혼여행 패키지는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자유여행으로 가기엔 조금 겁이났던 찰나 “코코사무이”라는 코사무이 전문 여행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저희가 가고싶고 하고싶던 일정을 짤 수 있는 반자유여행으로 여행계획을 짤수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저희는 나름대로 6박8일 일정을 계획을 했고 이를 코코사무이측에 보냈습니다. 그리고 며칠뒤 저희가 원하는 계획을 최대한 반영되면서 조금더 효율적이고 알찬 계획일정을 수정해서 보내주셨습니다.

<일정표>

11월19~20일 콘래드(풀빌라에 들어가면 다른데 가는시간이 아깝습니다. 여기서만 지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11월21일 코사무이 사파리 투어+4시간 시티투어(한국인 가이드) , 다라사무이 리조트

11월22일 카타마란 단체요트 & 풀문파티

11월23일 휴식

11월24일 낭유안섬 스노클링+스쿠버 다이빙 투어 (다이빙 1회)

11월25일 숙소에서 공항으로 픽업.

<“코사무이 신혼여행을 다녀와서 느낀점”>

1. 콘래드 풀빌라 - 수많은 풀빌라중 콘래드를 선택한 것은 탁월했다고 생각합니다. 평생 잊지 못할 뷰와 서비스를 받고 왔습니다. 여기서 꿀팁은 콘래드가 입성하면 이곳에서만 지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콘래드가 약간 외진곳에 위치하여 다른일정을 잡고 다녀오기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콘래드가 워낙 넓어서 볼곳도 많고 이동수단인 버키를 타고 다녀야 됩니다. 그리고 위치에 따라 오션뷰/워터프론트/오션뷰 리트리트 로 나뉘는데 워터프론트일 경우 앞에 야자수가 있어 멋진뷰가 가려질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영어가 다소 부족하다고 걱정하실수도 있지만 풀빌라에는 한국인 직원도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2. 사파리투어 - 첫 번째는 코끼리쇼, 두 번째는 원숭이쇼, 세 번째는 악어쇼 등등 여러 가지 쇼가 마련되어 있는데 중간에 나가셔도 됩니다. 사파리투어라고 해서 자동차를 타고 정글같은곳을 투어한다고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직접 동물을 만져볼 수 있고 사진도 찍을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3. 풀문파티 – 풀문파티를 가기위해서는 코사무이에서 코팡안섬으로 가야되는데 숙소에서 벤을 타고 선착장까지 이동했다가 배를 타고 섬으로 이동합니다.

평상시 흥이 많거나 평상시 클럽이나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꼭 한번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겁니다. 전세계 사람들과 춤추고 술마시고 밤새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동양사람이 없어서 조금 무섭기도 하고 위험할수있으니 취할정도로 술을 마시는 것은 조심하셔야 됩니다.

<“코코사무이”여행사를 통해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기.>

우선 저희가 원하는 일정대로 계획을 짜서 여행을 다닐수 있다는 것이 다른 여행사보다 좋은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제친구는 다른여행사를 통해 코사무이 신혼패키지로 다녀왔는데 너무 빡빡한 일정과 중간중간 쇼핑을 강요하는 일정 때문에 신혼여행을 오히려 망쳤다고 했지만 저희는 노쇼핑 반자유 여행인만큼 놀땐 놀고 쉴땐 쉬며 쇼핑을 강요하는것도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여행하는 동안 현지에서 많은 도움을 주셨던 “슈”실장님이 계시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희부부는 싱가폴항공을 통해 코사무이로 가는 계획을 세웠는데 중간에 경유를 하려고 대기하던중 시간을 착각하여 비행기를 놓치는 큰 실수를 해버렸습니다. 정말 너무 당황해서 말그대로 멘붕이 되었을 때 “슈”실장님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슈”실장님께서 차근차근 문제해결을 할수있게 도와주셨고 다행히 다음 비행기를 다시 예약하고 코사무이에 무사히 도착할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간중간 연락을 해주시며 여행일정을 체크해 주셨고 현지에서 날씨와 상황에 따라 현지투어일정을 변경해 주시면서 여행에 더 집중하고 즐길수 있도록 항상 도와주셨습니다. 이기회에 다시한번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신혼여행이다보니 예민하고 걱정되는 부분이 많으실텐테 “코코사무이”를 통해 다녀온 신혼부부로서 정말 “코코사무이”만 믿으면 정말 알차고 평생 잊지 못할 여행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글재주가 없어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