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4박6일 가족여행 어른6+아이2
이름 강신영

어르신 모시고가는 총8명 가족여행이라 경유도해야하고  옵션관광을  뭘해야 적당할지 고민을살짝했어요

도착해서 컨디션 맞게 배실장님이랑 상의해서 정했는데정말 좋은결정이었어요

마이사무이2박 반얀트리2박 4박6일일정이구요

2일 마이사무이 수영장- 씨푸드 해변레스토랑-센트럴페스티발 쇼핑몰

3일 체크아웃 코끼리쇼 트레킹 빅부다사원외시내관광라마이재래시장 반얀트리 체크인

4일 반얀트리부대시설 이용후 단독요트

5일 12시 체크아웃 식사 마사지외 공항이동

마이사무이도  어린이 동반가족에게강추에요

다양한수영장이 3군데고 거의 풀억세스룸입니다

물놀이하다가 비치바의 피자나 샌드위치도 넘 맛나구요 현지에서 먹는 망고맛은 아주특별하네요

비치쪽 큰 메인풀도 경치도좋고 아빠랑 아이 수구하기도 좋아요 풀장 깊이는 모두 150이라서 작은 아이나 여자들에겐 조금 깊은감이 있어요

저녁 해변 씨푸드 맥주랑 환상이였어요 또먹고싶네요

어린이동반가족은 코끼리 만져볼수있어서 좋았어요 좀더우니 어린이도 선글라스 쓰게하고 손선풍기 모기기피제 챙기시면좋아요

마이 사무이에서 조금일찍 체크아웃하고 코끼리보고 사원2개랑 사진찍기좋은 곳 들렀어요 빅부다사원 뷰도 좋답니다불교신자이시면 기와불사도 할수있어요 50바트정도 승려분께 주시고 기와에  쓰고싶은 메세지 남기시면되요^^

현지시장에  점심으로먹었던 국수도 맛났구요 그리고 반얀트리 입성?했어요 ㅋ

저희는 호텔도 두짓타니 같은 태국체인을 좀 좋아하는데요 반얀트리는 사랑이예요 ㅋ

물론 다른곳도 좋겠지만 반얀트리는 뭔가 늘 채워지고 위로받고가는 느낌이 있는 리조트예요

풀빌라수영장과 비치  당연히 좋지만 메인풀에서 꼭 수영해보세요 가족은 메인풀앞 포토존에서 스태프가 사진도찍어준답니다

수영하면서 숨쉬려고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릴때마다 보이는 뷰는 예술이예요 ㅋㅋ

저녁은 비치쪽 샌즈 레스토랑 이용했구요 간식을 먹은상태라 3인 사이즈크게 스테이크코스 8명이서 먹었는데 샐러드뷔페이용할수있어서 맥주안주로도 좋았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어린이2명은 스파게티 먹었구요 하늘 색이 서서히 변하는거 볼수있으니 좋았어요

리조트내 식당 샌즈랑 풀바이용했는데 서비스는최상  맛은 중상 가격도최상이었어요 ㅋㅋ

보통 한국에서 저녁먹을때 1시간 앉아있는것도 힘들어하더니 여기서 주의를 줬더니 어린이2명 2시간을 조용히 앉아있더군요 습관을 바꿔야겠어요 ㅋ

클라이막스 단독요트네요 부자들이 왜 몇십억짜리 요트를 사는지 알겠어요 ㅍㅎㅎ 기억에남는 추억이었어요

배에 태국 스태프분이 우리도모르는 갤럭시 필터를자유자재로 ㅋ 좀 배워야겠어요

어르신들이 요트에서 먹은 족발맛은 계속 얘기하실것같아요 ^^

요트까지 고무 보트타고 이동해야하니 저처럼 치렁치렁한옷은 주의하시고 발닦는수건필수^^

신발은 되도록 모래들어가도되는 해변슬리퍼신으세요

체크아웃해야하는 날!! 비누랑 샤워젤향이 너무좋아서 사러 버기불러 스파한번갔다왔구요 로비아래층 갤러리에 꼭 들러보세요 뭔가 이뻐보이던데 저는 시간이 없어서 코코넛가방만 부랴부랴샀네요

배실장님 ^^뭔가 물어볼때마다 답변바로바로해주셔서 감사해요 나름 학연지연^^ 인연인가봐요

담에 또 뵐수있기를 ~~